담임목사 인사말

네이퍼빌 열린교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저의 어린 시절의 “교회”는 저에게는 삶의 기쁨이었고, 소망이었고, 행복이었습니다.

교회공동체에 속해 있는 것만으로도, 하나님 나라의 기쁨을 경험했었습니다. 그 후 오랜 시간 신앙생활을 하면서 어린 시절의 교회생활이 늘 그리웠습니다.

감동적인 예배와 가슴 뜨거운 하나님의 말씀, 눈물로 부르던 찬양, 그리고 너무나 따스한 성도간의 교제… 우리 열린교회에서 다시 그런 하나님 나라의 아름다움을 꿈꾸어 봅니다.

우리 열린교회는 주님이 말씀하셨던, “이 반석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마태복음16:18)라는 말씀에 근거해서, 주님이 세우시려는 건강한 “그 교회”를 세워가고자 애쓰는, 믿음과 사랑의 공동체입니다.이 세상엔 완벽한 교회는 없습니다.

완벽한 교회는 천국에서나 경험할 것입니다. 그러나 비록 부족하지만, 제가 어린 시절에 경험했던 것과 같은 “건강한 교회”는 분명히 있습니다.

우리가 추구하고자 하는 교회가 바로 그런 “건강한 교회”이고, “무너진 다윗의 장막을 다시 회복하는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이런 교회공동체를 이루어가고자 하나님 안에서(In God) 함께 모이고(Gather), 힘써 배우고(Grow), 사랑으로 섬기고자(Go) 애쓰고 있습니다.

네이퍼빌 열린교회에서 주님이 세우고자 하셨던 그 교회의 아름다움을 함께 경험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들은 주안에서 사랑의 열린 마음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담임목사 한경호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